2022년

[보도자료] 성민원 설립 24주년 감사예배 "하나님께 모든 영광 돌린다"

by 사이트관리자 posted Jul 04,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성민원 설립 24주년 감사예배

하나님께 모든 영광 돌린다

 

한국교회연합 회원단체인 사단법인 성민원(이사장 권태진 목사) 설립 24주년 감사예배가 지난 3일 오후 730분 군포제일교회에서 있었다.

 KakaoTalk_20220704_103947509.jpg

 

KakaoTalk_20220704_103947509_01.jpg

 

사진1.jpg

 

이날 감사예배는 최귀수 목사(한교연 사무총장)의 사회로, 손평업 목사(법무법인 소망 대표, 성민원 법률 고문)의 기도, 김병근 목사(한교연 공동회장)의 성경봉독, 성민원 전 직원들의 특송, 군포제일교회 호산나찬양대의 찬양, 권태진 목사의 설교, 박용구 장로(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의 연보기도, 군포제일교회 마리아중창단의 연보특송, 송태섭 목사(한교연 대표회장)의 축도로 진행됐다.

 

권태진 목사는 너는 행복한 사람이로다’(신명기 33:26~29)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성민원이 처음 시작할 때 참 어려웠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이, 지난 24년 동안 교회와 성민원을 통해 세상으로 흘러갔다. 사랑의 동기에서 시작한 이 사역에 하나님께서 많은 복을 내려주셨다고 했다.

 

권 목사는 또 하나님의 뜻을 따라서 아가페의 정신으로 모든 사람을 섬기는 이 사역이 얼마나 귀한가. 성민원 사역자들은 참 행복한 사람들이라며 지난 24년 동안 눈물 없이 할 수 없었던 사역이었지만, 우리의 방패시요 영광의 칼이신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이기게 하셔서 성민원이 많이 성장할 수 있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린다고 했다.

 

2부 기념식은 김정호 집사(이천시니어클럽 관장)의 사회로 최용석 장로(군포시니어클럽 관장)가 취지문을 낭독했고, 성민원 24주년 영상이 상영된 뒤, 서헌제 교수(한국교회법학회장하은호 군포시장·고세진 목사(전 아신대 총장)가 축사를, 성민원 이사장 권태진 목사가 인사말을 각각 전했다.

 

1998년 복지기관으로 설립된 성민원은 설립 취지문에서 기독교 정신으로 창조주의 뜻을 따라 사람을 사랑하며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며,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세워졌다고 밝혔다.

 

성민원은 현재 노인복지를 비롯해 장애인복지, 문화여가복지, 지역복지, 아동·청소년교육복지 등의 사역을 펼치며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성민소년소녀합창단, 성민무료급식센터, 성민청소년복지학교 등을 운영하고 있다.

 

 

 

 


Articles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