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htmltitle13385.jpg
tit_common.gif

한국교회연합 산하 47개 교단과 23개 단체 위에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한국교회연합은 한국교회에 희망을 주고 우리 사회에 등불이 되기 위해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연합기관입니다.

부족한 사람을 제10회기에 이어 11회기 대표회장으로 세워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며 47개 회원 교단 23개 회원단체 구성원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 펜데믹이 지난 2년여 우리 사회를 생존의 절벽으로 몰아넣고 있는 이 때에 한국교회는 신앙의 본질인 예배마저 권력에 통제당하는 암흑기를 맞고 있습니다. 이제 한국교회와 1천만 성도들이 영적 잠에서 깨어 일어나 빛을 발해야 할 때입니다.

지난 한회동안 본회에 14개 교단과 5개 단체가 새로 가입했습니다. 금번 회기에는 더 많은 회원들이 함께 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한교연이 한국교회를 보호하고 대변하는 본연의 사명에 충실하면서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고 아름다운 연합과 일치의 본을 보였기 때문일 것입니다.

대표회장

저는 이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다른 연합기관과도 소통하고, 한국교회를 보호하고 지키면서 한국교회 연합의 삼겹줄을 이뤄내 복음의 지경을 넓히는 데 더욱 힘쓰겠습니다. 성경으로 돌아가 교회의 정체성을 지키고 파수꾼의 역할을 견지해 차별금지법 등 악법을 막아내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교연에 부과된 사역은 저 개인 한 사람의 의지와 힘만으로는 되지 않습니다. 한국교회와 다음 세대를 바로 세우는 선한 사역에 여러분 모두의 기도와 협력이 필요합니다. 함께 힘을 모아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1.1.

한국교회연합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

SCROLL TOP